본문 바로가기
1. 신문

210303 -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효녀 브랜드 - 텐먼스!!

by 요우요우맨맨 2021. 3. 4.
반응형

최근 여성 패션 유튜버들 사이에서 많이 노출되고 있는 브랜드가 있습니다.

바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‘10MONTH(텐먼스)’라는 브랜드 입니다.

< 출처 : 유튜브 채널 '보라끌레르 Bora Claire' >
< 출처 : 유튜브 채널 '김나영의 nofilterTV' >

이분들이 입고 계신 자켓은 텐먼스의 Best Seller인 Masterfit 슈트의 자켓 입니다.

< 출처 : 텐먼스 >

텐먼스는 시즌이나 유행에 관계없이 12개월 중 10개월을 입을 수 있는 패션을 선보인다는 의미에서 텐먼스라고 합니다.

대부분의 아이템들이 기본 아이템이며 좋은 핏과 퀄리티를 보장한다고 합니다.

< 출처 : 텐먼스 >

이렇게 대부분 케쥬얼 정장의 아이템들이 많습니다.

텐먼스는 요즘 기업 문화에서 트렌드인 자율복장과 더불어 지난 20년 재택근무로 인한 정장 수요 감소에도 목표 매출액의 270% 달성했다고 합니다.

신세계백화점의 경우, 지난해 넥타이 매출이 25.4%나 감소했다고 합니다.

롯데백화점도 정장과 셔츠 상품군 매출이 28%나 감소했다고 합니다.

이 와중에도 텐먼스의 매출 상승에 일등공신은 바로 위에서 본 Masterfit 슈트입니다.

< 출처 : 텐먼스 >

홈페이지에 가서 보니 각 색상과 상,하의 마다 다르지만 많은 리오더 주문이 들어왔네요.

팬츠의 경우, 10차 리오더까지 주문이 들어왔네요..

Masterfit 슈트 구매의 75%가 2030 여성 직장인 분들이라고 합니다.

사회 초년생에게 입문하기 좋은 정장이며 감시비를 중시하는 MZ세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.

현재 텐먼스는 봄을 앞두고 유명 패션 유튜버인 ‘보라끌레르’님과 협업하여 3월 7일까지 전 제품 10%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.

관심 있으신 분들은 얼른 구매를 하셔야겠네요.

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반응형

댓글